Browse by Subject 소셜미디어

Showing results 1 to 13 of 13

1
A study on new channel development and trust in government: Usage of social media and smart devices in public sector = 공공분야 신규 채널 도입과 정부신뢰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와 스마트 디바이스를 중심으로link

Kim, Suk-Kyoung; 김숙경;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
Altered values framework for opinion leading actions online = 온라인 정보 공유 활동에 맞춘 변형된 가치 프레임워크 : 한국 소셜미디어의 IT 정보 확산 과정link

Kang, Dong In; 강동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
Attachment theory and facebook activities = 애착이론을 통한 소셜미디어 행동패턴 분석link

Kang, Bum-Soo; 강범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
CredibilityRank : credibility-based blogger news ranking system using users’ voting history = 사용자 추천 행동 신뢰도를 활용한 신뢰도 기반 블로거 뉴스 랭킹 시스템의 개발link

Kim, Kang-Hak; 김강학;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5
Determinants of the Number of Followers and Retweets for Corporate Twitter = 기업 트위터의 팔로워와 리트윗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link

Seo, Ji-Won; 서지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6
Inferring user profile using textual content on twitter = 단어를 이용한 트위터 상의 사용자 프로파일 유추에 관한 연구link

Ryu, Kyoung-Min; 류경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7
Longitudinal trend analysis of content on tumblr social media = 텀블러 소셜미디어의 장기적인 콘텐츠 트렌드 분석link

Sun, Keum Kyu; 선금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8
Smart and social media continuance: the role of social influence = 스마트 소셜 미디어의 지속사용에 있어서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link

Yoo, Jae-Heung; 유재흥;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9
Understanding multilingualism in Switzerland using text mining algorithms = 텍스트 마이닝 알고리즘을 이용한 다중 언어 사회 스위스에 대한 이해link

Kim, Jae-Won; 김재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0
소셜 데이터 기반 실시간 식자재 물가 예측 모형

김재우; 차미영; 이종건, 정보과학회논문지, v.44, no.12, pp.1258 - 1268, 2017-12

11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의 온라인 구전 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이윤진; 정의준; 장예빛; 유승호,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4, no.2, pp.365 - 383, 2013-05

12
카드뉴스의 한계와 가능성에 관한 연구 = Limitations and potentials of card news : In-depth interviews with journalists and readerslink

김태균; Kim, Tae-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3
트위터 팔로잉 관계에 대한 대표성과 양극화에 대한 논의 검증: 한국과 미국의 의회구성원들의 트위터 팔로워들 네트워크 비교 연구

한규섭; 박주용; 이덕재; 이혜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v.30, no.1, pp.295 - 336, 2013-03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