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산업: 디지털 시대의 엔터테인먼트 경쟁력과 디자인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95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Chung, Kyung-Wonko
dc.date.accessioned2013-03-04T08:21:47Z-
dc.date.available2013-03-04T08:21:47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4-07-
dc.identifier.citation문화를 비즈니스로 승화시킨 엔터테인먼트 산업, pp.250 - 267-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82153-
dc.languageKorean-
dc.publisher김영사-
dc.title디자인산업: 디지털 시대의 엔터테인먼트 경쟁력과 디자인-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citation.beginningpage250-
dc.citation.endingpage267-
dc.citation.publicationname문화를 비즈니스로 승화시킨 엔터테인먼트 산업-
dc.contributor.localauthorChung, Kyung-Won-
Appears in Collection
ID-Journal Papers(저널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