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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단계 객체 검출기를 위한 IOU 기반 손실 함수 = IOU-based loss function for one-stage bbject detectorlink

정경준; 양현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2
2 경로 2 단계 요약 화일 방법에서의 다중 단어 질의 처리 기법에 관한 연구 = A multi-term query processing scheme in two-path two-level signature file methodslink

조혁제; Cho, Hyuk-Je; 조정완; 이윤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0

3
2차원 격자구조형 시스템의 신뢰성 분석 = Dependability evaluation of meshlink

오경희; Oh, Kyo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2

4
2차원 망구조 다중 프로세서 시스템 통신체제의 모의 실험 및 분석 = Analysis and simulation of communication mechanism on multiprocessor system using two-dimensional grid topologylink

강성재; Kang, Seong-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7

5
2차원 메쉬에서 교착상태 버퍼를 이용한 효율적인 고장허용 라우팅 = Efficient fault tolerant routing using deadlock buffer in 2D-meshlink

장영배; Jang, Young-B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6
2차원 메쉬에서 최적의 All-to-all 방송 알고리즘 = Optimal all-to-all broadcasting algorithms on 2-dimensional meshlink

황효정; Hwang, Hyo-J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3

7
2차원 메쉬에서 패킷버퍼를 이용한 고장허용 라우팅 = Fault tolerant routing with packet buffers in 2D-mesh networkslink

손영철; Sohn, Young-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6

8
3D facial expression generation using 2D interface = 2차원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3차원 얼굴 표정 생성link

Ma, Jae-Hwan; 마재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9
3D human activity recognition system using motion history volume = Motion history volume를 이용한 3차원 인간 행동 인식 시스템link

Bae, Su-Jung; 배수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10
3D 렌더링을 위한 계층 기반 벡터 텍스쳐 맵핑 방법 = The layer-based vector texture for 3D renderinglink

이현호; Lee, Hyun-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11
3D 프린팅 콘텐츠에 대한 주파수 도메인 기반의 강인한 워터마킹 알고리즘 = Frequency domain based robust watermarking algorithm for 3D printing contentslink

김도곤; Kim, Do-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2
3세대 무선망에서의 패킷 데이터를 위한 효율적인 버퍼 할당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 An efficient buffer allocation algorithm for packet data in 3rd generation wireless networklink

이진원; Lee, Jin-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13
3차원 ARAP 커브 에디팅을 사용한 모션 에디팅 = Motion editing using three-dimensional as-rigid-as-possible (ARAP) curve editinglink

전소영; Jeon, So-Yeong; 신성용researcher; Shin, Sung-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14
3차원 가상 환경에서의 실시간 폭발 = The real-time explosion in 3-D virtual environmentslink

전성규; Jeon, Seong-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5
3차원 가상공간에서의 데이터베이스 탐색 = Database retrieval in 3 dimensional virtual environmentslink

이정호; Lee, Jung-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16
3차원 시점에 무관한 실시간 얼굴 검출 및 인식 시스템 = 3D viewpoint-invariant real-time face detection and recognition systemlink

예상준; Yea, Sang-J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17
3차원 움직임 재구성 방법의 정확도를 검증하기 위한 가상 MR 태깅 기법 = Vitual MR tagging method for verification of 3D motion reconstruction techniqueslink

김희정; Kim, Hee-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8
4축 기준 굴곡점 추출에 의한 온라인 영숫자 인식 연구 = On-line alphanumeric charcter recognition by turning-point extraction based on 4 axeslink

윤석민; Yoon, Suk-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2

19
8051 컴파일러 개발과 GNU C와의 비교를 통한 zephyr 컴파일러 기반구조의 평가 = Analysis of zephyr compiler infrastructure through implementation of 8051 compiler and comparison with GNU Clink

김철주; Kim, Chul-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20
A Case for subarray level interleaving: Reducing DRAM subarray conflicts = 서브어레이 컨플릭트를 줄이기 위한 서브어레이 수준에서의 인터리빙link

Ahn, Hongsun; 안홍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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