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pervasive social exergames and supporting platform : Transforming solitary exercises into social exergames = 퍼베이시브 소셜 운동게임과 이를 지원하는 플랫폼의 디자인 및 구현 : 개인 운동의 소셜 운동게임으로의 전환을 중심으로link Park, Tai-Woo; 박태우; Song, June-Hwa; 송준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시나리오 분석법을 이용한 유비쿼터스 컴퓨팅 서비스 개발 프레임워크 = A scenario analysis framework for ubiquitous computing serviceslink 서원필; Seo, Won-Pil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유비쿼터스 서비스와 아키텍처에 관한 고찰 : 심장병 환자를 위한 건강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ubiquitous service and its architecture : with a case of cardiac patient care systemlink 김찬호; Kim, Chan-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차세대 유비쿼터스 게임 지원을 위한 게임 모델링 및 실행 프레임워크의 디자인 및 구현 =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game modeling and execution framework supporting next-generation ubiquitous gameslink 박태우; Park, Tai-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