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Media Management((구)정보미디어경영대학원)" by Type Conference

Showing results 205 to 224 of 264

205
사이버 금융 서비스에서의 인공지능 활용방안

남상조; 윤한성; 이재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 pp.172 - 180, 1997-06

206
산학협동에 의한 전문가시스템 연구와 개발의 성공 요인

이재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v.3, pp.11 - 17, 1993-01

207
새로운 매체환경과 기독교 IPTV의 역할 및 과제

정재민, 한국미디어교육학회 세미나, 2008-08-27

208
새로운 온라인 동영상비즈니스모델연구

정재민, 한국방송학회 가을학술대회, 2007-11-16

209
세계 초일류를 향한 전자정부 및 e-biz 전략

Joo, Young-Beum; Kim, Young-Gul, 2002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260 - 271, The Korea Society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2002

210
쇼핑몰특성과 개인성향이 쇼핑몰 신뢰에 미치는 영향

민진영; 권유미; 이희석,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523 - 530,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06

211
순차자료를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데이터마이닝 방법론에 관한 연구

최준연; 김성희,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2

212
시뮬레이션을 위한 동적 업무모델링

김영걸,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1029 - 1056, 1995

213
시험 관리를 위한 하이퍼미디어 시스템 개발

서우종; 최재석; 이희석, 한국경영정보학회 99 추계학술대회, pp.217 - 226, 한국경영정보학회, 1999

214
신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초기 기대수준 관리

이상윤; 안재현, 대한산업공학회 & 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춘계학술대회, 대한산업공학회, 2008-05

215
실행공동체를 위한 지식관리시스템에서의 퍼지기반 신뢰도 측정

양근우; 허순영, 2004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280 - 287,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06

216
업무특성과 전자결재시스템 활용간의 관계: 매체 풍부성 이론 관점

오승엽; 김영걸, 한국경영정보학회 국제추계학술대회, pp.497 - 500, 한국경영정보학회, 1998

217
온라인 경매에서의 카드깡 탐지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채명신; 조형준; 이병태,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68 - 98, 2004-11

218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의 특성이 고객 몰입과 구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준엽; 김영걸,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841 - 848, 한국경영정보학회, 2005-06

219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김명수;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1

220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관점에서

박민재; 김영걸,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52 - 55, 한국경영과학회, 1998-01

221
웹 서비스 개념을 적용한 확장형 규칙 표식언어(XRML)

손미애; 이재규,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1069 - 1076,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06

222
웹사이트 유형별 성공 요인 비교 분석

임미희; 최수영; 이희석,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 pp.349 - 359,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3-05

223
유료방송시장 경쟁력 제고 방안

Jaemin Jung, 한국언론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2006-05-12

224
유연한 모형과 솔버의 통합을 위한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구축에 대한 연구: 금융 상품 가치 평가의 예

이근우; 허순영,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437 - 445,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