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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6
Web 기반 전문가시스템 구조 분석

임규건; 강주영; 이재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 pp.63 - 73, 1997-01

207
When A Lemon Market Emerges?

Kim, Jae-Cheol; Lee, Byungtae, Proceedings of KATP, pp.9 - 28, Korea Association for Telecommunications Policies, 2005

208
Where should your billboard be put on the Information Superhighway?

Lee, Byungtae, Internationaal Conference on Electronic Conference, 1998

209
XRML 기반의 인터넷 쇼핑몰 약관 감사체계

양성병; 이재규,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1085 - 1094,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06

210
가입자망 투자비 분석 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최재석; 윤문길; 차동완, 한국경영과학회 추계 학술대회, pp.249 - 252, 한국경영과학회, 1998-01

211
개방형 앱 개발 플랫폼은 언제나 옳은가?: 차량용 앱 개발에서의 스마트폰과의 상호 운용성의 중요성 = Openness of development platform is no big deal : the importance of interoperability with smartphones for developing in-vehicle applicationslink

홍주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12
개인 데이터 저장소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에코시스템 확대 방안에 대한 사례 연구 = Case study on expansion of the digital marketing ecosystem using personal data storelink

백승민; 박성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13
개인의 혁신성향이 정보채널의 이용과 신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personal innovativeness on information channel use and new product purchaselink

정청균; Jung, Chungk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14
개인정보 제공 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연구 = Antecedents of the effect to provide personal information in the simple payment servicelink

최재신; Choi, Jae Sh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15
개인정보 파기 사례연구 = Research on the cases of personal information destructionlink

조아영; Cho, A 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16
개인혁신성향에 따른 방송시청장치간 선호도 분석과 태블릿을 통한 방송시청 이용의도 = The effect of personal innovativeness on device preference and tablet adoption intent for television viewinglink

장지환; Jang, J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17
건설 프로젝트 공정표 생성을 위한 사례기반 전문가시스템의 설계

김현우; 이경전; 이재규,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96 춘계공동학술대회, pp.709 - 712, 한국경영과학회, 1996-01

218
건설회사의 EVMS 도입 성공요인 및 전략 = (The) success factors and strategy for implementing earned value management systems in construction companylink

강은영; 한인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19
게임산업 종사자의 직무특성과 개인-직무 적합성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job characteristics and personal-job fit on job attitudes of employees in the game industry.link

진방현; 조대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20
경쟁가치모형에 기반한 신문산업 발전전략 – 편집국과 비편집국 종사자의 인식 차

정재민,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09년 종합학술대회, 2009-11-27

221
고객 우선 인터넷 비즈니스 구축 방법론

이, 충석; 이, 희석,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2001-10

222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에서의 이벤트 구조

김형수; 허순영, 2003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115 - 122,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11

223
고객특성과 유통채널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중심으로 = (The) impact of customer demographics and retail channels on purchase decisions : experiences in a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link

신주승;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24
공인인증서 서비스에서 모바일 앱 기반 간편 인증 모델로의 소비자 전환 의도에 관한 연구: 카카오 인증을 중심으로 = Understanding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intention to switch from accredited certificate to app-based certificate service: focusing on Kakao signlink

민준홍; 박성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25
공정계획 및 재료선정을 위한 계층구조 전문가시스템

권순범; 이영봉; 이재규,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98 공동학술대회(신규 등록 신청), pp.292 - 294,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199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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