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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ayesian learning model for measuring social influence = 사회적 영향력 측정을 위한 베이지안 학습 모델 : 트위터에서의 음악 전파 과정을 중심으로link Go, Geon Hyeok; 고건혁; Kim, Minki; 김민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The role of network structure in music consumption = 네트워크 구조가 음악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link Lee, Jung-Youn; 이정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인터넷 괴물(Internet Trolling)의 사회구조: 일베와 아고라의 소셜 네트워크 구조 비교 = Social structure of internet trolling: comparative analysis on social network structure of ‘Ilbe’ and ‘Agora’link 위형석; Wi, Hyeung-Seok; 김민기; Kim, Min-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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