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Business and Technology Management(기술경영학부)" by Author 1515

Showing results 62 to 80 of 80

62
서비스간 천이를 고려한 FTTH 서비스의 수요예측

조영돈; 노재정; 최문기, 한국경영과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4-05

63
수정된 Hendry model을 활용한 기업용 데이터서비스 간 대체성 분석 및 신규 서비스를 위한 경쟁전략 제언

유광숙; 최문기, 한국통신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한국통신학회, 2001-11-17

64
수정된 Hendry model을 활용한 전용회선 서비스시장의 경쟁구조 분석과 경쟁전략 제언

유광숙; 최문기, 한국마케팅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2001-10-20

65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단계별 요금 전략

조문교; 최문기, 2011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기술경영경제학회, 2011-06-24

66
실시간 MP3 파일 검색 엔진을 위한 지원 시스템의 설계와 구현

김우진; 최문기,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1년 춘계정기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06-23

67
웹기반 Brokering Service를 통한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쇼핑몰 모델

최문기,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충청지회 1999년 추계학술대회,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1999-11

68
유무선 통합 서비스의 국내외 동향분석 및 발전방향 제시

이혜진; 유지은; 최문기, 한국경영과학회 2003년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3-11-01

69
유무선통합 개방형서비스 자원의 관리 및 활용 효과 분석

이경휴; 한상열; 최문기, 한국통신학회 통신망운용관리학술대회, 한국통신학회, 2005-05

70
인터넷 비즈니스 재분류와 전환전략 연구

이기백; 최문기,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충청지회 2000년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2000-11-25

71
인터넷 비즈니스에서의 모델별 경쟁 우위요소 및 우선순위 도출

석동현; 최문기,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년 추계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11-03

72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 세분화와 고객특성 분석

이정환; 최문기, 한국통신학회 2002년 하계학술대회, 한국통신학회, 2002-07

73
인터넷 유형분류를 통한 핵심성공요인 도출 및 진화전략 연구

이기백; 최문기,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년 추계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11-03

74
정보통신 예비창업자를 위한 Web based Expert System 구축에 관한 연구

정민하; 이기백; 최문기, 한국경영과학회 1999년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9-10

75
정보통신 예비창업자를 위한 Web기반 우위기술 도출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정민하; 최문기,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1년 춘계정기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06-23

76
제품/서비스를 판매 및 이용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이기백; 최문기,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1년 춘계정기학술대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06-23

77
채널협력을 위한 2단계 수량할인 모형

고선식; 최문기, 한국경영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학회, 2001-10-20

78
통신서비스의 늦은 수요확산 현상과 네트워크 효과

임병락; 최문기, 한국통신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한국통신학회, 2001-10-20

79
통신시스템 연구의 현황과 전망: 전달망 측면

최문기, ETRI 창립 20주년 기념 정보통신기술 학술대회, 한국통신학회, 1997-04

80
효과적인 물류화물 추적을 위한 RFID 기술의 활용방안 연구

권혁봉; 최문기, 한국경영과학회 충청지회 2004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4-06-12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