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Business and Technology Management(기술경영학부)" by Author 이홍규

Showing results 1 to 25 of 25

1
A study on the effective utilization of balanced scorecard in six sigma project = BSC를 활용한 6시그마 프로젝트의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대한 연구link

Choi, Char-My; 최차미;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3

2
BSC를 활용한 브랜드 기반 문화의 구축 = A study on the establishment of a brand-based culture by facilitating BSClink

이호찬; Lee, Ho-Chan;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4

3
Capitalism and Spiritual Capital: A Perspective for the Evolution of the Korean Economy

이홍규, 정보와 사회, no.24, pp.90 - 114, 2012-12

4
Design and Manufacture of Robotic Exoskeleton Hands Using 3-D Printer

박세호; 채종훈; 조승현; 서석현; 김원회; 현지음; 이홍규; et al, 공학교육연구, v.17, no.4, pp.3 - 6, 2014-07

5
e-mail 마켓팅에서 고객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득중; 최문기; 이홍규, 한국경영정보학회, pp.0 - 0,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11-14

6
Evaluating the Market Potential for Mobile Phone Service in Chinese Provinces

남찬기; 이홍규; Bin Duan; Xuemei Meng; 김성철, TELECOMMUNICATIONS REVIEW, v.18, no.5, pp.833 - 842, 2008-10

7
Impact of IT investment on firm performance : focusing on four moderators = IT 투자가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link

Kwon, Sun-Ok; 권선옥;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8

8
Network Neutrality Debate: an End User’s Perspective

남찬기; 이홍규; 김성철; 김태희, 정보통신정책연구, v.18, no.1, pp.1 - 15, 2011-03

9
The impact of alliance formation based on the ecosystem on firm’s financial performance of Korean telecommunications industry = 한국 통신 시장에서 생태계 기반 신규 제휴가 회사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link

Choi, Go-Ya; 최고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0
The Impact of the Number and the Familiarity of Alliance Formations on a Firm’s Performance: The Case of the Korean Telecommunications Industry

최고야; 이홍규; 남찬기; 조신, 정보통신정책연구, v.20, no.2, pp.27 - 45, 2013-07

11
결함허용 실시간 시스템의 응답성을 향상시키는 고정우선순위 스케쥴링 알고리즘 = A fixed-priority scheduling algorithm with improved responsiveness for fault-tolerant real-time systemslink

이종권; Lee, Jong-K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12
과학기술과 사회혁신의 만남

임홍탁; 이홍규, 2015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특별세션, 기술경영경제학회, 2015-06-26

13
네이버 지배구조에 대한 사례연구

김대원; 김도경; 이홍규; 김성철, 한국방송학보, v.29, no.1, pp.5 - 34, 2015-01

14
복수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이용한 혈압 산출시스템, 산출방법 및 산출프로그램

이홍규; 김다운, 2018-07-03

15
온라인 음악 시장의 호환형 DRM 도입 효과에 관한 분석

이덕희; 이홍규; 강동석, 산업조직연구, v.15, no.3, pp.81 - 108, 2007-09

16
인터넷 기업의 성공요인과 지배구조의 역할; 네이버 사례를 중심으로

김대원; 김도경; 이홍규; 김성철, 2014 한국정보사회학회 하반기 연례학술대회, 한국정보사회학회, 2014-11-07

17
인터넷 쇼핑에서의 소비자 신뢰 구축을 위한 온라인 품평의 활용

김규상; 이홍규, 2004 춘계학술대회, pp.391 - 398,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06-18

18
인터넷 쇼핑에서의 신뢰 구축을 위한 온라인 품평(品評)시스템의 활용 = Utilization of online review systems for building trust in online shoppinglink

김규상; Kim, Kyoo-Sang;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4

19
전략적 human resource의 효과적인 활용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ive utilization of strategic human resourcelink

염선희; Youm, Sun-Hee;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3

20
전화망과 IP Phone 망간 합리적인 정산방안 비교 연구

문준서; 박명철; 이홍규; 권수천, 한국통신학회논문지B, v.30, no.10, pp.676 - 688, 2005-10

21
정치적 쏠림현상과 숙의역량

이홍규, 한국교수불자연합학회지, v.15, no.2, pp.7 - 41, 2009-12

22
지식경영시대의 새로운 도전 : 지식역전과 경영자의 역할

이홍규; 이창양, 한국지식경영학회 학술심포지엄, 한국지식경영학회, 2001-06-09

23
지식역전과 기업조직의 변화

이홍규; 이창양, 인사관리연구, v.25, no.2, pp.141 - 164, 2001-10

24
한국 민주화 20년과 미래과제: 참여확대의 민주주의에서 능력있는 민주주의로

장훈; 이홍규; 박성우, 한국미래학회 특별심포지엄, 한국미래학회, 2007-06-30

25
한국 인터넷 포탈 기업의 전략적 브랜드 자산 관리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brand asset management of Korean internet portalslink

박은경; Park, Eun-Kyung;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4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