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A study on the effective utilization of balanced scorecard in six sigma project = BSC를 활용한 6시그마 프로젝트의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대한 연구link Choi, Char-My; 최차미;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3 |
2 | BSC를 활용한 브랜드 기반 문화의 구축 = A study on the establishment of a brand-based culture by facilitating BSClink 이호찬; Lee, Ho-Chan;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4 |
3 | Capitalism and Spiritual Capital: A Perspective for the Evolution of the Korean Economy 이홍규, 정보와 사회, no.24, pp.90 - 114, 2012-12 |
4 | Design and Manufacture of Robotic Exoskeleton Hands Using 3-D Printer 박세호; 채종훈; 조승현; 서석현; 김원회; 현지음; 이홍규; et al, 공학교육연구, v.17, no.4, pp.3 - 6, 2014-07 |
5 | e-mail 마켓팅에서 고객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득중; 최문기; 이홍규, 한국경영정보학회, pp.0 - 0,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11-14 |
6 | Evaluating the Market Potential for Mobile Phone Service in Chinese Provinces 남찬기; 이홍규; Bin Duan; Xuemei Meng; 김성철, TELECOMMUNICATIONS REVIEW, v.18, no.5, pp.833 - 842, 2008-10 |
7 | Impact of IT investment on firm performance : focusing on four moderators = IT 투자가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link Kwon, Sun-Ok; 권선옥;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8 |
8 | Network Neutrality Debate: an End User’s Perspective 남찬기; 이홍규; 김성철; 김태희, 정보통신정책연구, v.18, no.1, pp.1 - 15, 2011-03 |
9 | The impact of alliance formation based on the ecosystem on firm’s financial performance of Korean telecommunications industry = 한국 통신 시장에서 생태계 기반 신규 제휴가 회사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link Choi, Go-Ya; 최고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0 | The Impact of the Number and the Familiarity of Alliance Formations on a Firm’s Performance: The Case of the Korean Telecommunications Industry 최고야; 이홍규; 남찬기; 조신, 정보통신정책연구, v.20, no.2, pp.27 - 45, 2013-07 |
11 | 결함허용 실시간 시스템의 응답성을 향상시키는 고정우선순위 스케쥴링 알고리즘 = A fixed-priority scheduling algorithm with improved responsiveness for fault-tolerant real-time systemslink 이종권; Lee, Jong-K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
12 | 과학기술과 사회혁신의 만남 임홍탁; 이홍규, 2015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특별세션, 기술경영경제학회, 2015-06-26 |
13 | 네이버 지배구조에 대한 사례연구 김대원; 김도경; 이홍규; 김성철, 한국방송학보, v.29, no.1, pp.5 - 34, 2015-01 |
14 | 복수의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이용한 혈압 산출시스템, 산출방법 및 산출프로그램 이홍규; 김다운, 2018-07-03 |
15 | 온라인 음악 시장의 호환형 DRM 도입 효과에 관한 분석 이덕희; 이홍규; 강동석, 산업조직연구, v.15, no.3, pp.81 - 108, 2007-09 |
16 | 인터넷 기업의 성공요인과 지배구조의 역할; 네이버 사례를 중심으로 김대원; 김도경; 이홍규; 김성철, 2014 한국정보사회학회 하반기 연례학술대회, 한국정보사회학회, 2014-11-07 |
17 | 인터넷 쇼핑에서의 소비자 신뢰 구축을 위한 온라인 품평의 활용 김규상; 이홍규, 2004 춘계학술대회, pp.391 - 398,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06-18 |
18 | 인터넷 쇼핑에서의 신뢰 구축을 위한 온라인 품평(品評)시스템의 활용 = Utilization of online review systems for building trust in online shoppinglink 김규상; Kim, Kyoo-Sang;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4 |
19 | 전략적 human resource의 효과적인 활용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ive utilization of strategic human resourcelink 염선희; Youm, Sun-Hee;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3 |
20 | 전화망과 IP Phone 망간 합리적인 정산방안 비교 연구 문준서; 박명철; 이홍규; 권수천, 한국통신학회논문지B, v.30, no.10, pp.676 - 688, 2005-10 |
21 | 정치적 쏠림현상과 숙의역량 이홍규, 한국교수불자연합학회지, v.15, no.2, pp.7 - 41, 2009-12 |
22 | 지식경영시대의 새로운 도전 : 지식역전과 경영자의 역할 이홍규; 이창양, 한국지식경영학회 학술심포지엄, 한국지식경영학회, 2001-06-09 |
23 | 지식역전과 기업조직의 변화 이홍규; 이창양, 인사관리연구, v.25, no.2, pp.141 - 164, 2001-10 |
24 | 한국 민주화 20년과 미래과제: 참여확대의 민주주의에서 능력있는 민주주의로 장훈; 이홍규; 박성우, 한국미래학회 특별심포지엄, 한국미래학회, 2007-06-30 |
25 | 한국 인터넷 포탈 기업의 전략적 브랜드 자산 관리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brand asset management of Korean internet portalslink 박은경; Park, Eun-Kyung;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