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3 of 3
Exploring the influence of social recommendation on choice overload phenomenon = 소셜 추천효과가 선택과부하 현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인지적 갈등과 이상점 유효성 이론을 중심으로link Yoo, Jaewon; 유재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Studies on the impacts of innovation and emerging technologies on marketing = 디지털 혁신과 기술변화가 마케팅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link Yoo, Jaewon; Kim, Won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기업의 제휴활동이 특허 소송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인쇄전자 산업 중심으로 강민정; 유재원; 김원준; 김남일, 기술혁신학회지, v.21, no.1, pp.265 - 299, 2018-03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