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순도 헥사나이트로스틸벤의 제조방법Method of Producing High Purity Hexanitrostilbene

본 발명은 고순도 헥사나이트로스틸벤을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2,4,6-트라이나이트로톨루엔(TNT)과 차아염소산 나트륨의 반응 조건을 조절하여 반응물의 HNS의 합성 선택도를 높이고, 원심분리기를 이용하여 반응부산물과 분리함으로써 TNT로부터 99% 이상의 고순도 2,2´,4,4´,6,6´-헥사나이트로스틸벤을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