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데이터 거래 시스템의 데이터 브로커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DATA BROKER DEVICE OF COMPETITIVE DATA TRADING SYSTEM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경쟁 데이터 거래 시스템의 데이터 브로커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데이터 브로커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은, 서비스 제공 장치에 판매하기 위한 개인 데이터에 대한 기대 수익을 예측하고, 예측되는 기대 수익에 기반하여, 서비스 제공 장치에 개인 데이터에 대해 입찰하고, 입찰 결과에 기반하여, 서비스 제공 장치에 개인 데이터를 판매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