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장된 케이블의 열선절단으로 구동되는 비폭발식 구속해제장치Non-explosive release mechanism driven by hot wire cutting tensioned cable

본 발명은 인장된 케이블을 열선으로 절단함으로써 본체에서 구속 대상물을 해제시키는 비폭발식 구속해제 장치로서, 본체에 고정 장착되고 좌측과 우측으로 분리 가능하게 구성된 하우징; 하우징의 전면에 배치되고, 일단은 케이블이 걸리는 제1 케이블 걸이를 가지고 타단은 구속대상물을 구속하는 체결부와 연결되는 전면 케이블 홀더; 상기 하우징의 후면에 배치되고, 일단은 케이블이 걸리는 제2 케이블 걸이를 가지고 타단은 케이블을 인장시키는 케이블 인장 조절부와 결합되는 후면 케이블 홀더; 전면 케이블 홀더 및 후면 케이블 홀더에 의해 지지되고 양단이 폐쇄된 고리 형태를 이루며 본체에 상기 구속 대상물을 체결시키는 구속력을 제공하는 케이블; 및 케이블에 접촉하여 감겨지고, 단부가 전원공급수단과 연결되어 발열되며, 발열에 의해 상기 케이블을 절단하여 구속 대상물을 해제시키게 하는 열선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