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던스 변화검출장치Apparatus for Detection Change of Impedance

임피던스 변화검출장치를 개시한다. 본 실시예의 일 측면에 의하면, 무선으로 전력을 전송하는 장치에 있어서, 전원을 제공하는 전원장치와 전원을 인가받아 자속을 발생시키는 공진기와 상기 공진기의 임피던스 변화 여부를 수신하며, 상기 임피던스 변화정보에 따라 공진기에 전원을 제공할 지를 제어하는 제어부 및 코일을 포함하며, 상기 공진기가 발생시키는 자속에 의해 상기 코일에서 발생하는 유도전류를 이용하여 상기 공진기의 임피던스 변화 여부를 검출하고, 상기 공진기의 임피던스 변화 여부를 상기 제어부로 전달하는 임피던스 변화검출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전력 전송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