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전자상거래를 위한 무계정 과금 처리 장치ACCOUNTLESS BILLING APPARATUS FOR PEER TO PEER ELECTRONIC COMMERCIAL TRANSACTION

본 발명은 P2P 전자상거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설치된 사용자 단말기와 연결되는 단말기 인터페이스부, 소정의 원격지 시스템과 인터넷을 통하여 연결되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부, 및 상기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부를 통하여 상기 원격지 시스템으로부터 수신된 제1 패킷이 상기 사용자 단말기의 사용자에 대한 사용자 인증 정보를 요청하는 패킷인 경우, 상기 제1 패킷에 응답하여 사용자 인증 정보를 상기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부를 통하여 상기 원격지 시스템으로 송신하는 중계부를 포함하는 무계정 과금 처리 장치를 제공한다.P2P(Peer to Peer), 전자상거래, 무계정 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