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형 유체 칩 및 이를 포함하는 유체 유동 시스템MODULAR MICRO-FLUIDIC CHIP AND MICRO-FLUIDIC FLOW SYSTEM HAVING THEREOF

필요에 따라 서로 다른 기능을 수행 가능한 복수개의 유체 칩을 서로 연결하여 형상 혹은 크기의 제약 없이 다양한 구조의 유체 유동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는 모듈형 유체 칩 및 이를 포함하는 유체 유동 시스템을 개시한다. 모듈형 유체 칩 및 유체 유동 시스템은 유체가 유동 가능한 적어도 하나의 제1 홀을 포함하는 바디와, 바디를 내측에 수용 가능하고, 다른 모듈형 유체 칩과 연결 가능한 결합 유닛을 포함하는 하우징과, 하우징에 수용되고, 제1 홀에 대응하여 정렬되는 제3 홀을 포함하는 유체 연결체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