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를 실행하는 방법, 프로세서 및 기록매체Method and processor for implementing thread and recording medium thereof

애플리케이션의 실행을 위한 복수의 스레드(thread) 셋을 저장하는 메모리, 메모리로부터 각각 할당 받은 적어도 하나의 스레드 셋을 미리 결정된 실행 순서에 기초하여 실행하는 복수의 코어들 및 복수의 코어들 중 어느 하나의 코어로부터,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스레드 셋의 실행 패턴에 따라 결정되는 스케쥴링 정보를 수신하여 복수의 코어들 중 적어도 하나의 다른 코어에 전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복수의 코어들 각각은 결정된 스케쥴링 정보에 기초하여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스레드 셋의 실행 순서를 재결정하는 프로세서가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