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형 미세 유체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유전자 증폭 방법

MODULAR MICROFLUIDIC DEVICE AND METHOD FOR AMPLIFICATION OF GENES USING THE SAME

본 발명은, 유체가 유입 가능한 주입부, 유체가 배출 가능한 배출부 및 다른 모듈형 미세 유체 장치와 연결 가능한 결합부를 포함하는 하우징부, 적어도 일부가 하우징부 내측에 수용되고, 미리 결정된 수준의 온도를 제공하도록 구성된 온도 조절부, 주입부로부터 상기 유체가 주입되어 배출부로 유동하는 유동 채널, 유체의 유동을 조절하는 벨브부가 배치된 반응부를 포함하는, 모듈형 미세 유체 장치 및 이를 이용한 유전자 증폭 방법, 및 유전자 증폭을 위한 키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