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보상 증폭 장치SELF-COMPENSATED AMPLIFIER

개시된 자가 보상 증폭 장치는, 입력단자와 출력단자 사이에 저항과 커패시턴스로 부(負)귀환되고, 트랜지스터 구조를 갖는 전하 증폭 방식의 증폭부와, 소정의 입력신호에 대해 상기 증폭부와 동일한 출력신호를 출력하도록 마련된 복제 증폭부와, 상기 복제 증폭부의 출력신호의 변화에 따라 상기 증폭부의 이득 대역폭 곱을 조절하여 출력신호의 변화를 보상하는 자가 보상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