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렌즈SMART LENS

본 발명은 제 1 면 및 제 2면을 포함하는 바디부, 바디부의 제 1 면 또는 제 2 면 상에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기준 전극, 기준 전극과 연결되고 말단에 제 1 패드를 가지는 제 1 배선, 기준 전극과 이격되어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측정 전극 및 측정 전극과 연결되고 말단에 제 2 패드를 가지는 제 2 배선을 포함하는, 스마트 렌즈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