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형 미세 유체 장치 및 이의 제조 방법

MODULAR MICROFLUIDIC DEVICE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THEREOF

본 발명은, 바디부, 바디부 내에 형성된, 유체가 유동 가능한 유체 채널, 및, 유체 채널과 유체로 연통하도록 구성되고 유체 채널과 동일한 내경을 갖고 바디부의 외측에 형성되고 외피로 둘러 쌓여 외경을 갖는 연장부, 또는 외경과 동일한 직경을 갖고 상기 연장부의 길이와 동일한 길이를 갖고 바디부의 내측에 형성된 수용부를 포함하는 모듈형 미세 유체 장치로서, 연장부가 바디부와 동일한 소재로 이루어진 모듈형 미세 유체 장치 및 이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