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센서Bio Sensor

센싱모듈의 교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 가능하고, 다양한 장치에 적용 가능한 바이오 센서를 개시한다. 바이오 센서는 외부장치와 전기적으로 연결 가능하도록 구성되는 접속모듈, 및 그 내부로 유입된 분석 시료로부터 표적 물질을 감지하고, 감지된 표적 물질과 반응하여 발생된 전기적인 신호를 접속모듈에 전송하도록 구성되는 센싱모듈을 포함하고, 센싱모듈은 접속모듈에 탈착 가능하도록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