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I 친화적 의료용 고 엔트로피 합금 및 이를 포함하는 임플란트MRI COMPATIBLE-HIGH ENTROPY ALLOYS AND IMPLANT COMPRISING SAME

본 발명은, MRI 친화적 의료용 고 엔트로피 합금 및 이를 포함하는 임플란트 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MoxNbTayTiZr의 조성(여기서, x 및 y는, 각각, 0 초과 및 0.4 이하에서 선택되는 원자 분율이다.)을 포함하는, 의료용 고 엔트로피 합금 및 이를 포함하는 생체이식 또는 삽입용 임플란트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