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기능 지식 베이스 자가 성장 시스템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CONSTRUCTING AND SELF-EVOLVING KNOWLEDGE BASE OF BRAIN FUNCTIONS

뇌기능 지식 베이스 자가 성장 시스템 및 방법이 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뇌기능 지식 베이스 자가 성장 방법은, 딥러닝 기반 강화학습 에이전트를 이용하여 뇌기능 지식 베이스를 자동으로 구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딥러닝 기반 강화학습 에이전트를 이용하여 뇌기능 지식 베이스를 자동으로 구축하는 단계는, 상기 딥러닝 기반 강화학습 에이전트가 판독이 가능한 데이터로부터 뇌기능과 관련된 지식을 자동으로 수집하는 단계; 상기 딥러닝 기반 강화학습 에이전트가 수집된 정보들 사이의 관계 추론이 가능한 형태를 추출하는 단계; 및 상기 딥러닝 기반 강화학습 에이전트가 수집된 정보들 사이의 관계 추론이 가능한 형태를 기반으로 뇌기능 지식 베이스에 추가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