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사이니지의 전극 배열 방법 및 그 방법에 따라 설계된 투명 사이니지METHOD FOR ELECTRODE ARRAY OF TRANSPARENT SIGNAGE AND TRANSPARENT SIGNAGE DESIGNED THEREBY

일 실시 예에 따르면 투명 사이니지는, 투명한 재질로 형성되는 투명 기판; 상기 투명 기판 상에 설치되는 복수 개의 LED를 구비하는 발광부; 상기 발광부와 동일 평면상에 이격되어 배치되는 복수 개의 전극을 포함하는 접속부; 상기 복수 개의 전극 중 어느 하나의 전극에 연결되고, 상기 복수 개의 LED에 공통적으로 연결되는 공통 신호선; 및 상기 복수 개의 전극 중 나머지 복수 개의 전극과 상기 복수 개의 LED를 상호 연결하는 복수 개의 개별 신호선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