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력 전송 장치WIRELESS POWER TRANSMIT APPARATUS

본 실시예에 의한 무선 전력 전송 장치는: 비콘(beacon) 신호를 송신하며, 전력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 안테나와, 전력 신호를 송신하는 복수의 단위 안테나들이 배열된 송신 배열 안테나와, 단위 안테나들이 각각 송신하는 전력 신호를 빔 포밍(beam forming)하는 복수의 위상 천이기(phase shifter) 및 복수의 단위 안테나 별로 위상 천이기가 천이할 전력 신호의 위상을 연산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며, 위상 천이기는 두 상태(bi-state) 내지 네 상태(quad-state) 위상 천이기 중 어느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