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장치

SURICAL DEVICE

일 실시 예에 따른 수술 장치는, 베이스; 상기 베이스의 전방에 구비되고, 상기 베이스에 대해 상대적으로 이동 가능한 슬라이더; 상기 슬라이더에 회전 가능하게 연결되는 관절부; 제 1 단이 상기 베이스에 고정되고, 제 2 단이 상기 관절부에 고정되고, 상기 베이스 및 슬라이더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동안 중앙부가 상기 베이스의 중심축으로부터 멀어지도록 변형되는 복수 개의 확장 부재; 상기 베이스 및 슬라이더 사이에 구비되는 스프링; 및 상기 베이스를 관통하여 상기 관절부에 고정되고, 상기 베이스의 중심축을 기준으로 서로 반대편에 구비되는 제 1 와이어 및 제 2 와이어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