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을 활용한 차량 사고 예측 방법Method for Predicting Vehicle Collision Using Data Collected from Video Games

본 발명은 비디오 게임을 활용한 차량 사고 예측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차량 사고 예측 시스템의 차량 사고 예측 방법은, 비디오 프로그램의 실행 상태를 변경하여 게임 플레이어 차량과의 충돌 이미지들 및 비충돌 이미지들을 포함하는 가상의 사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단계, 및 상기 가상의 사고 데이터를 학습 알고리즘에 적용하여 훈련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량의 충돌 사고 여부에 대한 판단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