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냑 루프를 이용한 광신호와 전자신호 간 위상 검출기 및 위상 검출 방법

PHASE DETECTOR AND PHASE DETECTING METHOD BETWEEN OPTICAL AND ELECTRONIC SIGNALS USING SAGNAC LOOP

레이저를 통해 발생되는 광 신호와 마이크로파 신호 간의 위상 차이를 검출하는 위상 검출기에 연관된다. 일실시예에서, 입력되는 광 신호를 분할하여 제1 광 신호 및 제2 광 신호를 생성하고, 서로 다른 두 포트(port)에 대하여 루프를 형성하고, 상기 제1 광 신호 및 제2 광 신호를 각각 상기 루프의 반대방향으로 진행시켜 상기 루프로 입력되는 마이크로파 신호에 의해 위상이 변조된 변조 신호를 간섭시키고, 상기 간섭에 의해 생성되는 제1 광 간섭 신호 및 제2 광 간섭 신호를 출력하는 3x3 커플러; 및 상기 3x3 커플러로부터 출력되는 상기 제1 광 간섭 신호 및 제2 광 간섭 신호의 세기 차이에 대한 정보를 전기 신호로 변환함으로써 상기 광 신호와 마이크로파 신호 간의 타이밍 오차에 해당하는 전기 신호를 검출하는 균형 광 검출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