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영상 접속장치Wireless video interface

본 발명은 소스 기기의 영상을 무선 전송하는 무선영상 송신 접속장치 및 영상을 수신하여 디스플레이 기기로 전송하는 무선영상 수신 접속장치를 포함하고, 무선영상 송신 접속장치에서 채널 상태 정보에 따라 원본 영상의 품질 수준을 조절하여 변환 영상을 생성하고, 무선영상 수신 접속장치에서 변환 영상을 원본 영상의 포맷으로 복원하여 복원 영상을 생성하는 무선영상 접속장치를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