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추적을 이용한 무선 송수신 시스템WIRELESS TRANSCEIVER SYSTEM USING BEAM TRACKING

본 발명은 영상 수신 장치로 영상을 송신하는 영상 송신 장치 및 사용자의 움직임에 의해 이동되는 영상 수신 장치를 포함하는 무선 송수신 시스템을 개시하고, 상기 영상 수신 장치는 수신 빔 별로 헤드 방향이 설정된 수신 안테나 및 상기 수신 빔 별로 수신 강도, 비트 에러율 및 신호대잡음비 중 하나 이상을 측정하여 수신 빔 방향을 추적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상기 수신 빔을 추적하여 헤드 추적 정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