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의 도파관과 연결된 음향 방사용 음향장치A sound radiating wall surface fitted to the multiple waveguides

다중의 도파관과 연결된 음향 방사용 음향장치가 제공된다. 본 음향장치는 음향이 출력되는 출력부를 포함하고, 전달된 음향을 외부로 방사시킴으로써 외부 공간에 음향을 발생시키는 발생부를 포함하며, 출력부에서 출력된 음향을 발생부로 전달하는 전달부를 포함하는 음향장치로서, 보다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게 하고, 입체음향 효과, 음향방향 제어, 센서를 이용한 사용자의 동작감지형 스마트 음향제공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