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 유도 패드가 구비된 창상 감염 모니터링용 스마트 드레싱SMART DRESSING WITH LIQUID GUIDING PAD FOR MONITORNG WOUND INFECTION

본 발명은 액체 유도 패드가 구비된 창상 감염 모니터링용 스마트 드레싱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상처부위와 대면되도록 배치되고, 상처부위에서 발생되는 삼출물을 안내하도록 유체채널이 형성된 판상형상의 액체 유도 패드, 상기 액체 유도 패드로부터 안내된 삼출물로부터 산성도를 측정하도록 상기 액체 유도 패드의 상면에 배치된 피에이치센서, 상기 피에이치센서를 통해 산성도가 측정된 삼출물을 흡수하도록 상기 피에이치센서 및 상기 액체 유도 패드의 상면에 배치된 거즈부, 상기 피에이치센서와 상기 액체 유도 패드 및 상기 거즈부를 감싸도록 배치되어 상처부위로부터 고정시키도록 접착성을 갖는 소재로 구성된 고정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