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박찬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Motoki, Ebisu | ko |
dc.contributor.author | 배충식 | ko |
dc.date.accessioned | 2020-09-18T04:15:43Z | - |
dc.date.available | 2020-09-18T04:15:43Z | - |
dc.date.created | 2020-09-09 | - |
dc.date.issued | 2020-07-01 | - |
dc.identifier.citation |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76202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늦은 흡기밸브 닫음 전략이 터보 과급 가솔린엔진에서 순간적인 터빈 효율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배충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Motoki, Ebisu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