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흡기밸브 닫음 전략이 터보 과급 가솔린엔진에서 순간적인 터빈 효율에 미치는 영향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231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찬수ko
dc.contributor.authorMotoki, Ebisuko
dc.contributor.author배충식ko
dc.date.accessioned2020-09-18T04:15:43Z-
dc.date.available2020-09-18T04:15:43Z-
dc.date.created2020-09-09-
dc.date.issued2020-07-01-
dc.identifier.citation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76202-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늦은 흡기밸브 닫음 전략이 터보 과급 가솔린엔진에서 순간적인 터빈 효율에 미치는 영향-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dc.contributor.localauthor배충식-
dc.contributor.nonIdAuthorMotoki, Ebisu-
Appears in Collection
ME-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