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석 다니엘 | ko |
dc.contributor.author | 남택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승렬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세영 | ko |
dc.contributor.author | 노예경 | ko |
dc.contributor.author | 손우성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동혁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광은 | ko |
dc.contributor.author | 구기태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정연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성희 | ko |
dc.contributor.author | 최석주 | ko |
dc.date.accessioned | 2020-07-02T23:20:31Z | - |
dc.date.available | 2020-07-02T23:20:31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75159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타이어에 관한 것으로서 공기압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공기입 타이어와 유사한 핸들링성능을 가지면서 파라메트릭 구조를 적용하여 차량의 하중을 지지하고 승차감을 개선하는 비공기입 타이어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지면과 접촉하는 트레드부(100)와, 차축과 연결되는 림부(300) 및 림부(300)와 트레드부(100) 사이의 구조적 지지역할을 하는 스포크부(200)를 포함하는 비공기입타이어에 있어서, 상기 스포크부(200)는 상기 림부(300)에 외접하는 단일폐곡선의 종단면을 갖는 스포크(210)들이 타이어의 중심(O)을 기준으로 원형배열되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공기입타이어를 제공한다. | - |
dc.title | 비공기입 타이어 | - |
dc.title.alternative | A NON-PNEUMATIC TIR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석 다니엘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남택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승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세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동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광은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구기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정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성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최석주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주식회사,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8-0134658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2127669-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8-11-05 | - |
dc.date.registration | 2020-06-23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