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층과 결합된 투명 히터 필름 및 그 제조 방법TRANSPARENT HEATER FILM WITH AIR LAYER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공기층과 결합된 투명 히터 필름 및 그 제조 방법은, 제1 면 및 제1 면과 마주보는 제2 면을 포함하는 제1 기판 및 제1 기판 상에 배치되는 투명 전극을 포함하고, 제1 기판은 제2 면이 대상체와 마주보도록 접착되어 투명 전극에서 발생된 열에 의하여 대상체 내부의 공간을 히팅하고, 제1 기판의 제2 면과 대상체 사이에는 열이 대상체 외부로 전달되는 것을 저감하는 복수의 에어 홀(air hole)이 구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