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랜 핑거프린트에 대한 가맹점 라벨링 방법, 가맹점 라벨링 장치 및 가맹점 라벨링 시스템AFFILIATED STORE LABELING METHOD, AFFILIATED STORE LABELING APPARATUS AND AFFILIATED STORE LABELING SYSTEM FOR WIRELESS LAN FINGERPRINT

본 발명은 컴퓨터 서버에서 수행되는 무선랜 핑거프린트에 대한 라벨링 방법으로서, 무선랜 핑거프린트를 가맹점 식별자로써 라벨링하여 핑거프린트-가맹점 연관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는 무선랜 핑거프린트에 대한 가맹점 라벨링 방법이다.상기한 무선랜 핑거프린트에 대한 가맹점 라벨링 방법에 있어서, 가맹점의 카드 결제 단말기를 통하여 카드 결제가 수행됨에 따라 생성되는 결제 트랜젝션 정보와 모바일 단말이 주변의 무선랜 신호를 감지하여 생성하는 핑거프린트 수집 정보를 수신하는 제 1 단계; 상기 결제 트랜젝션 정보와 상기 핑거프린트 수집 정보에 포함된 공통 정보를 링크로 이용하여, 상기 핑거프린트 수집 정보에 포함된 무선랜 핑거프린트에 상기 결제 트랜젝션 정보에 포함된 가맹점 식별자를 할당(assign)하는 제 2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