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랜 핑거프린트를 이용한 결제 방법 및 결제 시스템PAYMENT METHOD AND PAYMENT SYSTEM USING WLAN FINGERPRINT

본 발명은 결제 서버가 신용카드 정보 및 점포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결제 서버가 수신된 점포 정보에 대응하는 카드 결제 단말을 식별하는 단계 및 결제 서버가 식별된 카드 결제 단말로 카드 결제 단말을 제어하기 위한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제어 정보는 신용카드 정보의 신용카드를 인식한 상태로 카드 결제 단말이 전환되도록 하며 점포 정보는 무선랜 핑거프린트로부터 결정되는 무선랜 핑거프린트를 이용한 결제 방법 및 결제 시스템에 관한 발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