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데이터로부터 공간 기반 사회적 행위를 추출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for Extracting Location-based Activity from Online Social Network Service Data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데이터를 이용한 공간 기반 사회적 행위 추출 방법 및 시스템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데이터를 이용한 공간 기반 사회적 행위 추출 시스템은 사진 데이터로부터 행위 정보를 추론하기 위해 사진 데이터를 설명하는 문자열과 규격화된 행위 정보 분류 기준에 따라 결정하는 행위 정보를 학습하는 사진 및 행위 정보 학습부, 사진 데이터로부터 행위 정보를 추론하여 사진 기반 행위 정보를 생성하는 사진 기반 행위 정보 추론부, 문자열 데이터로부터 규격화된 사회적 행위 정보 중 하나를 추론하여 문자열 기반 행위 정보를 생성하는 문자열 기반 행위 정보 추론부 및 사진 기반 행위 정보, 문자열 기반 행위 정보, SNS 메타 데이터를 조합하고 우선순위를 기준으로 사회적 행위 정보를 최종 결정하는 소셜 데이터 기반 행위 정보 결정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