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파괴가 가능한 플래시 메모리 칩 및 그 보안 동작 방법

SELF-DESTRUCTIBLE FLASH MEMORY CHIP AND METHOD FOR PERMANENTLY ERASE DATA THEREOF

자가 파괴가 가능한 플래시 메모리 칩 및 그 보안 동작 방법에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자가 파괴가 가능한 플래시 메모리 칩은, 데이터를 저장하는 플래시 메모리 셀; 상기 플래시 메모리 셀에 저장된 데이터를 영구 삭제하도록 상기 플래시 메모리 셀로 열을 공급하는 히터 모듈; 및 상기 플래시 메모리 셀의 위험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상기 히터 모듈을 제어하는 센서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