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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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창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상돈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태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송경록 | ko |
dc.date.accessioned | 2019-12-18T03:21:16Z | - |
dc.date.available | 2019-12-18T03:21:16Z | - |
dc.date.created | 2019-12-18 | - |
dc.date.created | 2019-12-18 | - |
dc.date.created | 2019-12-18 | - |
dc.date.issued | 2019-04-18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항공우주학회 2019년도 춘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69886 | - |
dc.description.abstract | 지난 수십년간 비례항법유도(PNG)(1)는 다양한 무기 체계의 호밍 유도 기법으로 널리 활용되어 왔다 비례 . 항법유도는 다른 방법에 비해 구현이 간단하다는 장점 은 있지만 표적과 유도탄의 등속 운동을 가정하여 산 출되었기 때문에 교전 상황에 따라 성능 저하가 유발 될 수 있다 특히 저고도에서 탄도탄 요격과 같이 표 . 적의 감속이 큰 경우 성능 저하가 유발 된다. 따라서 본 논문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 로운 형태의 편향 비례항법유도 를 제안한다 (BPNG) . 제안한 방법에서는 표적의 속도를 예측하고 이를 기반 으로 속도의 감속을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부가항을 도출하였다 제안한 유도법칙은 등속인 상황에서는 기 . 존의 비례항법유도와 동일한 형태가 되고 표적의 감 , 속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적인 유도명령을 발생시켜 충 돌 지점 위치를 보상하는 역할을 한다 본 논문에서는 . 제안한 기법의 특성 분석을 위해 교전 시뮬레이션을 수행했으며 비례항법유도와 성능 비교를 수행하였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항공우주학회 | - |
dc.title | 표적 감속을 고려한 편항 비례항법유도 법칙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Study on Biased PNG Law Considering Target Deceleration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항공우주학회 2019년도 춘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대명리조트 변산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창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태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송경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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