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 환경에서 전력 절감을 위한 동적 가상 객체 배치 방법 및 시스템

Method and System of Dynamic Virtual Object Deployment for Reducing Power in Mobile Edge Computing Environment

MEC 환경에서 전력 절감을 위한 동적 가상 객체 배치 방법 및 시스템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MEC 환경에서 전력 절감을 위한 동적 가상 객체 배치 방법은 MEC 환경에 입력된 요청 수 및 MEC 서버에 설치된 각 가상 객체의 입력된 요청 수를 측정하여 각 MEC 서버의 인기도를 측정하는 단계 및 각 MEC 서버의 인기도의 분산을 최소화 하는 알고리즘을 통하여 각 MEC 서버에 균등하게 요청이 배분되도록 부하 평균화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