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중요도 시스템 위한 작업별 중요도 모드 전환 방법Method of Switching Task-level Criticality-mode for Mixed-Criticality Systems

본 발명에 따른 다중 중요도 시스템 위한 작업(task) 별 중요도 모드(criticality mode) 전환 방법은, 모든 작업이 저중요도 모드에 있는 경우, 모든 작업이 스케줄 가능하도록 구성하는 제1 스케줄 구성 단계; 어느 한 작업이라도 고중요도 모드에 있는 경우에는 적어도 모든 고중요도 작업들이 스케줄 가능하도록 구성하는 제2 스케줄 구성 단계; 및 중요도 모드가 변경되더라도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어떤 저중요도 작업을 중단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동적 작업 중단 결정 단계를 포함하고, 다중 중요도 시스템 스케줄링 알고리즘 중에서 동일한 안전성에 대하여 성능 효율성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