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층 세라믹 커패시터 제조 방법 및 동일 방법으로 제조된 적층 세라믹 커패시터

MULTI LAYER CERAMIC CAPACITOR MAKING METHOD AND MULTI LAYER CERAMIC CAPACITOR MADE WITH THE SAME METHOD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적층 세라믹 커패시터 제조 방법은, 유전체 조성물을 이용하여 세라믹 그린 시트를 형성하는 단계, 상기 세라믹 그린 시트의 상부에 내부 전극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내부 전극이 형성된 상기 세라믹 그린 시트를 적층 및 압착하여 세라믹 적층체를 형성하는 단계, 상기 세라믹 적층체를 제 1 온도로 가열하는 가열 단계, 상기 제 1 온도에서 상기 제 1 온도보다 낮은 제 2 온도로 냉각하는 냉각 단계; 및 상기 제 2 온도에서 상기 세라믹 적층체를 소결하는 제 1 소결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