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장치SEMICONDUCTOR DEVICE

본 기술에 의한 반도체 장치는 입력된 다위상 신호를 지연 제어 신호에 따라 지연하는 제 1 가변 지연부, 제 1 가변 지연부에서 지연된 다위상 신호 중 두 신호를 선택하여 출력하는 선택부, 두 신호 중 어느 하나를 상기 지연 제어 신호에 따라 지연하는 제 2 가변 지연부, 제 2 가변 지연부에서 출력된 신호의 위상과 두 신호 중 다른 하나의 위상을 비교하는 위상 비교부, 위상 비교부에서 출력된 신호에 따라 지연 제어 신호를 갱신하는 필터; 및 지연 제어 신호를 제 1 가변 지연부 또는 제 2 가변 지연부에 제공하는 지연 제어 신호 선택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