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INTEGRATED CHIP FOR AUTOMATIC DISCRIMINATION OF GENE

본 발명은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전자동으로 검출대상균의 유전자를 신속하게 판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구성은 탈리용액과 자성입자가 혼합된 혼합용액으로부터 이물질용액을 배출시켜 검출대상균을 농축하고, 농축된 검출대상균 내의 유전자를 추출하는 농축추출기; 상기 농축추출기의 하류에 마련되며, 상기 유전자와 PCR버퍼를 혼합하여 혼합PCR용액을 형성하는 믹서기; 상기 믹서기의 하류에 마련되며, 상기 혼합PCR용액에 대한 중합효소 연쇄반응(PCR)을 수행하여 증폭용액을 형성하는 증폭기; 상기 믹서기와 상기 증폭기 사이에 마련되며, 정량의 상기 혼합PCR용액을 상기 증폭기에 주입하는 정량주입기; 상기 증폭기의 하류에 마련되며, 상기 증폭기에 의해 증폭된 상기 중폭용액에 신호물질을 혼합하여 혼합물질을 형성하는 혼합기; 및 상기 혼합기의 하류에 마련되며, 상기 혼합물질에 포함된 유전자를 판별하는 판별기를 포함하며, 상기 판별기는, 상기 혼합물질의 전류량을 측정하여 상기 유전자를 판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