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스레드를 이용한 대용량 이미지 표시 가속화 시스템Multi-thread Based Big Image Display Acceleration Method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다중 스레드를 이용한 대용량 이미지 표시 가속화 시스템은, 칩 이미지를 저장하는 칩 이미지 저장부; 상기 칩 이미지를 화면의 해상도 크기를 기준으로 격자구조로 나누었을 때의 상기 칩 이미지 상에서의 위치를 행렬 번호 및 파일 포인터로 나타내는 해쉬 테이블 및 상기 칩 이미지 중 사용자가 상기 화면에 표시하고자 하는 부분의 이미지 데이터를 저장하는 가시적 이미지 버퍼를 포함하는 메모리; 및 상기 칩 이미지 중 사용자가 화면에 표시하고자 하는 부분의 위치를 상기 해쉬 테이블에 기초하여 결정하는 표시 좌표 결정 모듈, 및 상기 표시 좌표 결정 모듈에서 결정한 화면에 표시하고자 하는 부분의 위치에 해당하는 이미지 데이터를 상기 가시적 이미지 버퍼에 저장하도록 제어하는 버퍼 프로세스 제어 모듈을 포함하는 제어부를 포함할 수 있다. 따라서, 본 발명에 따르면, 대용량 칩 이미지를 빠르게 표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