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점 카메라의 통합 노출 제어 장치, 그를 포함한 시스템 및 그 방법APPARATUS FOR INTEGRATED ADJUSTING MULTI VIEW CAMERA EXPOSURE, SYSTEM HAVING THE SAME AND METHOD THEREOF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다시점 카메라 노출 제어 시스템은 서로 다른 시점을 가지는 복수개의 카메라; 상기 복수개의 카메라 각각에 대한 단일 영상 기반 카메라 파라미터를 산출하는 단일 영상 기반 카메라 파라미터 산출부; 상기 복수개의 카메라로부터 획득된 영상 데이터의 중첩 영역 간의 이미지 밝기 차이인 이미지 인텐시티 비율(intensity ratio)을 산출하는 이미지 인텐시티 비율 산출부; 및 상기 단일 영상기반 카메라 파라미터와 상기 이미지 인텐시티 비율을 기반으로 상기 복수개의 카메라의 각 영상의 인텐시티 차이를 보정할 수 있는 다중 영상 기반 카메라 파라미터를 산출하는 다중 영상 기반 카메라 파라미터 산출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