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미지 특징점 추출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real-time image feature extraction using mobile terminal

단말에 포함되어 있는 특징점 추출 시스템이 이미지의 특징점을 추출하기 위하여, 마스터 노드가 촬영 시도하거나 촬영한 이미지를 수집하여 1차원 바이트 배열로 재구성하고, 재구성한 이미지를 복수의 슬레이브 노드의 수를 토대로 분할하여 분할 이미지 데이터를 생성한다. 생성한 분할 이미지 데이터를 복수의 슬레이브 노드에 각각 전송하고, 복수의 슬레이브 노드로부터 분산되어 각각 추출한 복수의 특징점 정보를 수신하면 복수의 특징점 정보를 취합하여 이미지에 대한 특징점을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