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차원 영상 복원 장치 및 삼차원 영상 복원 방법THREE DIMENSIONAL IMAGE RESTORING DEVICE AND THREE DIMENSIONAL IMAGE RESTORING METHOD

삼차원 영상 복원 장치는, 제1 시점 장치 및 제2 시점 장치를 포함한 스테레오 스캐닝 시스템을 이용하여 복수의 시점에서 대상 객체를 촬영함으로써 획득된 복수의 제1 삼차원 점 좌표를 이용하여 삼차원 영상을 복원하는 장치로서, 상기 복수의 제1 삼차원 점 좌표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시점 각각에 대해, 상기 제1 시점 장치에 대응하는 제1 펼친 위상(unwrapped phase) 및 상기 제2 시점 장치에 대응하는 제2 펼친 위상을 획득하는 펼친 위상 획득부 및 상기 복수의 시점에 대해서 상기 제1 펼친 위상과 상기 제2 펼친 위상의 차이인 제1 함수가 최소가 되도록하는 복수의 제2 삼차원 점 좌표를 획득하는 제2 삼차원 점 좌표 획득부를 포함한다.